김천서 BMW 승용차가 신호대기 하던 차량 들이받아…7명 경상

김상화 기자
수정 2026-06-22 09:22
입력 2026-06-22 09:22


지난 21일 오후 6시 47분쯤 경북 김천시 농소면 한 도로에서 BMW 승용차가 신호대기 중이던 차량 3대를 들이받는 4중 추돌 사고가 났다.

이 사고로 신호대기 중이던 차량 3대에 타고 있던 6명과 BMW 운전자 40대 여성 A씨 등 7명이 경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됐다.


A씨는 음주 운전은 하지 않은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김천 김상화 기자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