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뷔·하정우 와인, 백악관 만찬주까지 ‘반값’”

서미애 기자
서미애 기자
수정 2025-12-08 13:47
입력 2025-12-08 13:46

광주신세계, 연말 분위기 소품 할인 판매

광주신세계 본관 8층 포커시스 매장에서 직원이 고객에게 크리스마스 인기 아이템들을 설명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제공


㈜광주신세계(대표이사 이동훈)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인기 아이템과 와인 등을 포함한 대규모 특별전을 선보인다. 큰 폭의 할인과 풍성한 프로모션이 준비된 만큼 많은 고객의 방문이 예상된다.

본관 8층 해외 프리미엄 라이프 브랜드 편집숍 ‘포커시스’에서는 연말 분위기를 더해줄 다양한 소품들을 만날 수 있다. 특히, 눈 덮인 마을을 달리는 기차를 섬세하게 구현한 빈티지 디자인의 ‘뮤직박스 기차 빌리지’는 크리스마스 분위기 연출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연말 홈파티에 필수적인 와인 또한 본관 지하 1층 와인하우스에서 다양하게 추천된다.

미국 와인의 선구자 로버트 몬다비의 저력을 보여주는 ‘로버트 몬다비 나파 밸리 까베르네 소비뇽’은 캘리포니아 나파 밸리 프리미엄 와인의 대명사로 불린다. 이 와인은 ‘대한민국 CEO가 가장 선호하는 와인 1위’로 선정되었으며, 백악관 만찬주로도 사용될 만큼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또한,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와 배우 하정우가 즐겨 마시는 와인으로 유명해진 ‘러시안 잭 쇼비뇽 블랑’도 가성비 좋은 와인으로 추천된다. 풍부한 열대과일향과 톡 쏘는 산미가 특징인 이 와인은 회, 샐러드, 샌드위치 등 다양한 음식과 잘 어울린다.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은 ‘모젤 크리스마스’ 와인은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으로 제작되어 상큼하고 달콤한 맛 덕분에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한편, 홈파티에 어울리는 케이크를 판매하는 ‘노티드’ 매장도 지하 1층에 위치하며, 오는 17일까지 카카오를 통해 케이크 구매를 사전 예약하는 고객들에게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권혁원 광주신세계 식품생활팀장은 “크리스마스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소품부터 와인, 케이크를 모두 갖췄다”며 “광주신세계가 추천하는 상품과 함께 즐거운 연말을 준비하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광주 서미애 기자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