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다이너마이트’ 유튜브 17억뷰 돌파 방탄소년단(BTS)의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공개 2년 10개월 만에 17억건을 넘겼다고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6일 밝혔다. 밝고 경쾌한 디스코 팝 장르인 ‘다이너마이트’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면서 케이팝 사상 처음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 1위에 올랐다. BTS는 ‘다이너마이트’를 포함해 총 39편에 달하는 1억뷰 이상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빅히트뮤직 제공
방탄소년단(BTS)의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공개 2년 10개월 만에 17억건을 넘겼다고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6일 밝혔다. 밝고 경쾌한 디스코 팝 장르인 ‘다이너마이트’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면서 케이팝 사상 처음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 1위에 올랐다. BTS는 ‘다이너마이트’를 포함해 총 39편에 달하는 1억뷰 이상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