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지통 자동으로 비워주는 로봇청소기 ‘LG 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R9’
수정 2022-12-27 08:06
입력 2022-12-27 08:06
LG 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R9이 청소를 끝내고 올인원타워로 복귀하면 사용자가 별도로 먼지통을 분리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먼지통을 비워준다. 올인원타워의 UVC LED 기능은 로봇청소기의 충전이 시작되면 자동으로 작동한다.
해당 제품은 구입 후 ‘LG 씽큐(LG ThinQ)’ 앱의 ‘UP가전센터’를 통해 새로운 기능을 업그레이드로 추가할 수 있는 LG UP가전 라인업이다. LG전자는 향후 추가될 신기능 중 기존 ‘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R9’에도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기능을 추가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신제품은 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R9의 차별화된 성능과 편리함은 그대로 계승했다. 특히 약 300만장의 사물 이미지를 학습한 인공지능 딥러닝 기술로 실내 공간과 장애물을 더 정확하게 인지한다
이 제품은 LG 씽큐 앱을 이용해 네이버 인공지능 플랫폼인 ‘클로바’와 연결하면 음성으로도 로봇청소기를 제어할 수 있다.
사용자는 LG 씽큐 앱에서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R9과 물걸레 전용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M9을 연동해 스마트 페어링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R9이 진공 청소를 끝낸 후 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M9이 알아서 물걸레 청소를 진행해준다.
서울비즈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