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AC ‘제28회 고객중심 경영혁신 컨퍼런스’ 11월 온라인 개최

강경민 기자
수정 2020-10-21 11:31
입력 2020-10-21 11:31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하 KMAC, 대표이사 부회장 김종립)이 다음달 10일 ‘제28회 고객중심 경영혁신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28회를 맞는 고객중심 경영혁신 컨퍼런스는 ‘언택트 시대 더 나은 고객 접근 전략, Contact with Untact!’를 주제로 코로나19, 재택근무의 확대, 새로운 비대면 커뮤니케이션 등의 환경 변화를 반영하고 오프라인 한계를 넘어 보다 많은 인원과 고객중심 경영 트렌드 및 새로운 환경에서의 고객접근 전략을 논의하기 위해 기존 노하우와 기업/기관 네트워크를 활용해 오는 10일 새롭게 구축한 온라인 컨퍼런스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특히 고객중심 경영혁신 컨퍼런스는 매년 2500여 명의 산업 담당자들과 고객중심경영에 대해 논의하고, 관련한 다양한 우수기업 사례와 인사이트를 산업계에 전파하는 CS경영분야 최대 규모의 컨퍼런스이다. 올해는 고객중심 경영 트렌드에 대한 최재붕 성균관대 교수, 김용섭 날카로운 상상력 연구소 소장의 오전 기조 강연과 12개의 세부 주제로 구성된 40여 개 기업/기관의 오후 동시 강연으로 진행되며, 참석자들에게 온라인 환경에서 동시 생중계된다.

또한 공공기관 혁신가이드라인, 포스트 코로나에 따른 공공정책 방향을 제시하는 공공 혁신 특별세션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컨퍼런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석 등록할 수 있으며, 접수를 통해 후원사 버추얼 부스(Virtual Booth), 강연 진행 정보, 경품 이벤트 등 컨퍼런스에 대한 더욱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중심 경영혁신 컨퍼런스 운영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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