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렌실라 유황 클렌저, 홈쇼핑 방송에서 첫 선봬

신성은 기자
수정 2020-07-28 14:51
입력 2020-07-28 14:51
마스크 착용이 필수가 된 현재, 마스크 속 높은 온도와 습도로 인해 피부 트러블 등의 고민을 겪는 소비자가 늘어나며 피부관리의 가장 기초적인 제품인 클렌저 역시 주목받는다.

이에 유황 성분의 함유로 피부 고민을 돕는 엘렌실라 유황 클렌저가 높은 고객만족도를 바탕으로 TV 홈쇼핑 런칭을 통해 소비자에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그간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던 엘렌실라 유황 클렌저는 기존 엘렌실라 마이크로포밍 클렌저에서 새롭게 리뉴얼 된 제품으로, ‘뷰티미네랄’이라 불리우는 유황성분이 추가됐다.


특히 이번에 첨가된 유황성분은 일반 유황온천 대비 1000배에 달하는 농축 유황으로 유황성분을 통해 윤기 있고 부드러운 피부를 만들 수 있다. 또한 각질제거 기능과 노폐물, 메이크업 세정을 통해 피부 트러블의 발생 가능성을 낮춘다.
엘렌실라 클렌저의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와 팜유 오리진이 적용된 듀얼 포밍 시스템은 보다 풍성한 거품의 생성으로 클렌저로 올 수 있는 물리적 피부 자극을 줄인다. 거품의 고밀도, 고탄성 성질은 외부 활동으로 인한 노폐물, 미세먼지를 제거해 깔끔한 클렌징을 돕는다.

뿐만 아니라 프랑스 달팽이 추출물을 비롯해 △유황성분 △벨기에/체코 온천수 등의 함유가 피부 수분량 개선 임상 테스트를 거친 높은 보습력을 인증하며, △사해소금 △블랙더랙/미역 추출물 △로즈마리/라벤더 △락토바실러스/효모 발효물 등의 자연 유래 성분의 함유로 저자극 임상 테스트에 통과했다.

엘렌실라 클렌저는 클렌저에 필요한 노폐물과 각질, 피지의 제거 등과 같은 1차 세안, 그리고 메이크업, 자외선 차단 제품, 미세먼지 모사체에 대한 세정력과 같은 2차 세안 모두 임상 테스트에 통과해 마스크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갖는다.



한편, 엘렌실라 유황 클렌저 홈쇼핑 방송은 신세계TV쇼핑, NS홈쇼핑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