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로니크(oloniq)’, 10일 공식 온라인 몰 론칭
수정 2020-02-10 10:55
입력 2020-02-10 10:55
‘엄마의 마음으로 만든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한 ‘올로니크’는 지난해 12월 고양시에 오프라인 쇼룸을 오픈했으며 3040 고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특히 러그, 책상, 의자 등은 엄마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으며, 원데이 플라워 클래스 역시 많은 참여자가 몰리며 클래스 추가 요청이 쇄도하기도 했다.
올로니크 온라인 몰에서는 가구에서부터 화병, 러그 등 인테리어 소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또한 고객 참여 이벤트, 시즌 별 인테리어 제안 등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고객 라이프스타일과 감성을 나눌 수 있는 인테리어 문화를 선보일 계획이다.
새 봄을 맞아 인테리어 변화를 위한 가구 구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는 더욱 반가운 소식도 있다. 온라인 몰 공식 오픈을 기념해 올로니크는 2월 한 달간, 전 상품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또한 온라인 몰 회원 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3,000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한편 ‘올로니크(oloniq)’의 브랜드 명은 ‘전체’라는 의미의 프랑스어 ‘olo-‘와 ‘특별하다’라는 의미의 ‘unique’의 합성어로 ‘공간 전체에 특별함을 불어넣다’라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 ‘엄마와 아이의 감성이 자라나는 공간’이라는 컨셉 아래 모던한 디자인의 가구를 비롯 독특한 패턴과 재미 있는 일러스트를 더한 유·아동 가구, 소품 라인 등 공간에 필요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브랜드 관계자는 “올로니크는 친환경 건강소재를 기본으로, 다양한 컬러 조합의 매력까지 느낄 수 있는가구 브랜드”라며, “집 꾸미는 즐거움은 물론, 집이 주는 안락함과 행복감을 전하는 새로운 홈스타일링 아이콘으로 주목받고 있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