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전환으로 고객 경험 원년 삼자”

정서린 기자
수정 2020-01-20 01:52
입력 2020-01-19 22:42
LGU+ 하현회 부회장 혁신 강조

하 부회장은 임원들에게 “올해는 통신과 미디어 플랫폼 혁신을 통한 선도가 중요한데 일등 DNA를 가진 LG헬로비전 구성원들이 이런 경쟁에서 주인공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며 “각 사업 영역에서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해 개선할 수 있는 디지털 전환 방안을 고민해 달라”고 당부했다.
LG유플러스와 LG헬로비전 임원 190여명이 참여한 이날 행사에서는 LG그룹 차원에서 강력하게 추진하고 있는 디지털 전환에 대한 이해를 돕는 강연도 진행됐다.
정서린 기자 rin@seoul.co.kr
2020-01-20 20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