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출연한 SBS ‘집사부일체’ 화제… 착용한 가네시 하트 목걸이도 이목집중
수정 2018-12-06 11:03
입력 2018-12-06 11:03
손예진은 집사부일체의 1주년을 기념하는 MT의 기획자로 깜짝 등장해 2018년 한 해를 휩쓴 ‘예쁜 누나’의 면모를 선보였다. 또한 영화 ‘내 머리속이 지우개’ 촬영 장소에서 상대 배우였던 정우성과 함께한 장면을 재현하기도 했다. 집사부일체 출연진은 손예진의 등장에 내내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긴장하는 모습을 보이며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서 손예진은 청순한 블라우스 패션과 편안한 운동복 차림을 선보였는데, 블라우스와 함께 착용한 목걸이가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손예진 착용 아이템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브랜드 관계자가 전했다.
손예진이 착용한 목걸이는 18K 쥬얼리 브랜드 ‘가네시’의 제품으로, 방송 속 청순미와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눈길을 끌었다.
가네시 관계자는 “방송에서 손예진이 착용한 목걸이를 알아본 고객들의 문의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며 “호응에 보답하고자 12월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손예진이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18K 쥬얼리 브랜드 가네시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12월 30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일 기간동안 가네시 인기제품인 트윙클 라인부터 2018년 신제품 라인과 프리미엄 라인, 웨딩 라인을 20%~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 2019년 손예진 화보가 들어간 달력을 함께 증정한다.
가네시의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가네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