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와대가 공개한 B컷 사진···컵라면과 오리, 생생한 현장감 그대로

이기철 기자
수정 2018-06-27 18:06
입력 2018-06-27 10:08
#포토바이_정의용안보실장_송인배1부속비서관 #훈훈 #대통령과_레전설의_만남 청와대 페이스북.
공개된 사진에는 국빈만찬 도중 문재인 대통령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몸을 바짝 붙이고 대화하는 모습을 비롯, 만찬에 초청된 쇼트트랙 선수 빅토르 안의 모습도 있었다. 푸틴 대통령은 빅토르 안 선수와 악수를 하고 포옹하는 등 애정을 표하기도 했다.
이 밖에도 2018 러시아월드컵 한국과 멕시코의 조별예선 2차전을 앞두고 문 대통령이 차범근 전 감독과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도 공개됐다. 사진 속 문재인 대통령과 차범근 전 감독은 소파에 앉아 서로의 손을 마주잡은 채 미소를 짓고 있다. 정의용 국가안보실장은 아침 식사로 컵라면으로 때우는 모습이 포착됐다. 컵라면 옆에는 김치와 함께 미쳐 다 읽지 못한 듯한 보고서와 서류들이 놓여있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1
/15
#포토바이_정의용안보실장_송인배1부속비서관 #훈훈 #대통령과_레전설의_만남 청와대 페이스북.
한국-멕시코 경기가 열린 24일, 로스토프 아레나 경기장에서 문재인 대통령과 차범근 전 국가대표팀 감독이 만나 이야기하고 있다.
청와대 제공
빅토르 안 선수를 본 푸틴 대통령은 “그동안 잘 지냈냐”며 악수와 포옹으로 안 선수에 대한 애정을 표했습니다.
#포토바이_남관표_국가안보실2차장 #훈훈 청와대 페이스북.
#포토바이_정의용_안보실장 #이쯤되면_명예통신원_정실장 #국빈만찬중_진지한대화 #통역사님_열일
청와대 페이스북.
문재인 대통령과 수행단이 오리 동상을 구경하고 있다.
청와대 제공
오리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는 강경화 외교부 장관.
청와대 제공
알프스 산에서 먹는 라면 다음으로 맛있는 건 순방 중 라면!
한 젓가락 하기 전, 정의용 안보실장의 모습입니다.
#포토바이_조한기_의전비서관 #한국의_맛 #소중한_아침식사
청와대 페이스북.
#한-멕시코전_시작직전 #열일하는_신동호_연설비서관 #언제어디서나_노트북필수
청와대 페이스북.
#로스토프나도누_플라코프공항_1열 #대~한민국! #골넣었을때_대박소름_감동
청와대 페이스북.
모스크바의 구세주 대성당에 남긴 문재인 대통령의 방명록 입니다.
#포토바이_송인배_제1부속비서관 #진심담긴_방명록 #평화를_기원합니다 청와대 페이스북.
붉은 광장 남쪽에 위치한 대성당은 러시아 황제 이반 4세가 전승을 기념하여 만든 성당입니다. 백야 때문에 밤 10시가 훌쩍 지나서야 어두워 지는 이곳! 깜깜한 밤이 귀한 모스크바의 멋진 풍경 청와대 전속팀이 담았습니다.
#포토바이_청와대_전속 #성바실리대성당 #밤에보니_더_멋있어요
청와대 페이스북.
#포토바이_정의용안보실장_이욱헌외교부의전장 #보기만해도_배부른기분 #심지어_대게_껍질도_까져있어요
청와대 페이스북.
크레믈린 대궁전에서 열린 국빈만찬의 메뉴. 산딸기를 올린 비트 샤베트.
청와대 제공
크레믈린 대궁전에서 열린 국빈만찬.
청와대 제공
#포토바이_정의용_안보실장 #천장보면_미술관_온기분 청와대 페이스북.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