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3회 서울광고대상-생활가전 부문 우수상] 코웨이, 왜 시루(CIROO)죠?

수정 2017-11-29 17:41
입력 2017-11-29 17:10

“완벽해진 필터… 깨끗함 노력”

코웨이는 생명의 기본인 물과 공기를 다루는 청정 웰빙라이프 케어(Life Care) 기업으로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깨끗한 물, 신뢰할 수 있는 청정한 공기를 통해 ‘코웨이 트러스트(Coway TRUST)’를 형성하는 것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광고대행사 에스아이기획
코웨이는 깨끗함을 통한 안심의 기본은 깨끗한 물, 그리고 그것을 가능하게 하는 핵심이 필터 기술력이라고 생각합니다. 코웨이는 물 대표 브랜드로서 고객이 정수기를 사용하는 본질적인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지난 30년간 필터를 연구하고 혁신적인 성능을 구현할 수 있도록 노력해왔습니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
이런 노력의 결과물로, 차원이 다른 필터 기술력의 실체인 ‘시루 (CIROO·Coway Intensive Reverse Osmosis)’가 탄생했으며, 차별적인 인텐시브 멤브레인 소재와 가공기술, 카본 필터 시스템으로 구현한 한국형 숨 쉬는 RO필터 기술로 고객들에게 더 깨끗하고 맛있는 물을 제공합니다.

이번 ‘왜 시루죠?’ 인쇄광고는 더 완벽해진 CIROO필터의 실체를 통해 코웨이의 깨끗함을 향한 노력의 실체를 커뮤니케이션하고자 했습니다.

앞으로도 코웨이는 깨끗함만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17-11-30 35면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