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도쿄에 모인 각국 미녀들 ‘미스 인터내셔널’

강경민 기자
수정 2017-11-14 17:36
입력 2017-11-14 17:36
14일 일본 도쿄에서 열린 ‘미스 인터내셔널’ 미인대회에 참가한 미스 브라질 브루나 자나르도(Bruna Zanardo)가 화려한 금빛 보디수트를 입고 무대에 올랐다.
AFP 연합뉴스
14일 일본 도쿄에서 열린 ‘미스 인터내셔널’ 미인대회에 참가한 미스 USA 샤넬 제임스(Shanel James)가 미국 국기가 그려진 옷을 입고 무대에 올랐다.
AFP 연합뉴스
14일 일본 도쿄에서 열린 ‘미스 인터내셔널’ 미인대회에 참가한 미스 레바논 디마 사피(Dima Safi)가 전통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랐다.
AFP 연합뉴스
14일 일본 도쿄에서 열린 ‘미스 인터내셔널’ 미인대회에 참가한 미스 네덜란드 나탈리 모그벨자다(Nathalie Mogbelzada)가 전통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랐다.
AFP 연합뉴스
14일 일본 도쿄에서 열린 ‘미스 인터내셔널’ 미인대회에 참가한 미스 프랑스 마에바 발랑-메르세롱(Maeva Balan-Merceron)이 미국 국기가 그려진 옷을 입고 무대에 올랐다.
AFP 연합뉴스
14일 일본 도쿄에서 열린 ‘미스 인터내셔널’ 미인대회에 참가한 미스 호주 앰버 듀(Amber Dew)가 호주를 연상케하는 옷을 입고 무대에 올랐다.
AFP 연합뉴스
14일 일본 도쿄에서 열린 ‘미스 인터내셔널’ 미인대회에 참가한 미스 홍콩 윙웡(Wing Wong)이 홍콩 야경이 그려진 옷을 입고 무대에 올랐다.
AFP 연합뉴스
14일 일본 도쿄에서 열린 ‘미스 인터내셔널’ 미인대회에 참가한 미스 UK 애슐리 포웰(Ashley Powell)이 영국을 연상케하는 옷을 입고 무대에 올랐다.
AFP 연합뉴스
14일 일본 도쿄에서 열린 ‘미스 인터내셔널’ 미인대회에 참가한 각국을 대표하는 미녀들이 자신의 나라를 상징하는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랐다.

사진=AFP 연합뉴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