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가의 커피머신,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는 방법은?
수정 2016-10-24 10:57
입력 2016-10-24 10:28
이러한 가운데 국내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밀리타가 전시·리퍼 제품을 할인 판매하고 있다.
밀리타코리아는 뉴코아 백화점 3층 밀리타 직영 판매점서 홈쇼핑 단순 반품, 매장 전시 리퍼 커피머신을 최대 60% 할인해 최저 35만원부터 판매하고 있다.
밀리타의 리퍼 제품은 고객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제품 및 매장 전시용으로만 사용된 제품이기 때문에 사용감이나 하자가 거의 없어 새 상품과 거의 동일하다. 특히 밀리타는 리퍼 제품에도 2년 무상 A/S를 보장해 평소 커피머신을 갖고 싶었지만 가격적인 부담을 가지던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온라인 판매가 아닌 오프라인 판매로 소비자들이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체험한 후 구매할 수 있게 해 신뢰를 더했다.
이외에도 밀리타코리아 홈페이지에서는 10월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5만원 이상 결제 시 2~5개월 무이자할부가 가능하며 자세한 카드사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유통기한 임박상품인 밀리타 분쇄 커피 ‘카페 오스리제’를 특가세일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텀블러, 라떼아트 세트, 에스프레소 잔 세트, 드립퍼 등 커피용품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밀리타코리아 관계자는 24일 “밀리타는 2013, 2014년 2년 연속 국내 전자동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국내 홈쇼핑 출시 2년 만에 2만대를 돌파하는 등 국내를 대표하는 커피머신 브랜드다”며 “리퍼 제품 할인 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밀리타코리아가 되겠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