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오뉴월 단오’

수정 2016-06-09 16:23
입력 2016-06-09 16:23
초닷새를 의미하는 절기 ’단오(端午)’를 맞은 9일 서울 중구 남산골 한옥마을에서 열린 ’오!오뉴월 단오’ 행사에서 ’서울단오’ 여행중인 중국인 관광객들이 청포물에 머리 감기 체험을 하고 있다. ’서울단오’ 여행은 서울시와 중국 최대 국영 여행사 CTS가 공동개발한 상품으로 1천여명의 관광객들이 구매해 완판됐다. 2016. 6. 9. 박윤슬 기자 seul@seoul.co.kr
초닷새를 의미하는 절기 ’단오(端午)’를 맞은 9일 서울 중구 남산골 한옥마을에서 열린 ’오!오뉴월 단오’ 행사에서 ’서울단오’ 여행 중인 중국인 관광객들이 줄타기 공연을 관람하고 있다. ’서울단오’ 여행은 서울시와 중국 최대 국영 여행사 CTS가 공동개발한 상품으로 1천여명의 관광객들이 구매해 완판됐다.2016. 6. 9. 박윤슬 기자 seul@seoul.co.kr
초닷새를 의미하는 절기 ’단오(端午)’를 맞은 9일 서울 중구 남산골 한옥마을에서 열린 ’오!오뉴월 단오’ 행사에서 ’서울단오’ 여행 중인 중국인 관광객들이 줄타기 공연을 관람하고 있다. ’서울단오’ 여행은 서울시와 중국 최대 국영 여행사 CTS가 공동개발한 상품으로 1천여명의 관광객들이 구매해 완판됐다.2016. 6. 9. 박윤슬 기자 seul@seoul.co.kr
초닷새를 의미하는 절기 ’단오(端午)’를 맞은 9일 서울 중구 남산골 한옥마을에서 열린 ’오!오뉴월 단오’ 행사에서 ’서울단오’ 여행 중인 중국인 관광객들이 줄타기 공연을 관람하고 있다. ’서울단오’ 여행은 서울시와 중국 최대 국영 여행사 CTS가 공동개발한 상품으로 1천여명의 관광객들이 구매해 완판됐다.2016. 6. 9. 박윤슬 기자 seul@seoul.co.kr


초닷새를 의미하는 절기 ’단오(端午)’를 맞은 9일 서울 중구 남산골 한옥마을에서 열린 ’오!오뉴월 단오’ 행사. ’서울단오’ 여행은 서울시와 중국 최대 국영 여행사 CTS가 공동개발한 상품으로 1천여명의 관광객들이 구매해 완판됐다.

박윤슬 기자 seul@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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