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치어리더 선발 대회, 기량 뽑내는 참가자들

수정 2016-03-09 16:39
입력 2016-03-04 13:41
7일(현지시간)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열린 프로미식축구팀 마이애미 돌핀스의 국제 치어리더 오디션에 참가한 지원자가 기량을 뽐내고 있다.
사진=마이애미 돌핀스·TOPIC / SPLASH NEWS(www.topicimages.com)
7일(현지시간)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열린 프로미식축구팀 마이애미 돌핀스의 국제 치어리더 오디션에 참가한 지원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마이애미 돌핀스·TOPIC / SPLASH NEWS(www.topicimages.com) 
3일(현지시간)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열린 프로미식축구팀 마이애미 돌핀스의 치어리더 오디션에서 참가자들이 준비한 안무를 선보이고 있다.
AP 연합뉴스
3일(현지시간)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열린 프로미식축구팀 마이애미 돌핀스의 치어리더 오디션에 참가한 지원자가 오디션장에 들어가기 전 거울을 보며 외모를 점검하고 있다.
AP 연합뉴스
3일(현지시간)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열린 프로미식축구팀 마이애미 돌핀스의 치어리더 오디션에서 참가자가 준비한 안무를 선보이고 있다.
AP 연합뉴스
3일(현지시간)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열린 프로미식축구팀 마이애미 돌핀스의 치어리더 오디션에서 참가자들이 준비한 안무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오디션은 마이애미 돌핀스의 첫번째 국제 치어리더 선발 오디션으로 콜롬비아, 아르헨티나, 멕시코, 남부 플로리다 등에서도 열릴 예정이다.

사진=AP 연합뉴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