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밝아질 줄 알고 야광봉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렸다가…
수정 2017-01-31 09:06
입력 2014-11-11 00:00
야광봉을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리면 어떻게 될까?
9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메트로는 미국 오하이오 주(州) 메이슨에 살고 있는 잭이라는 청년이 야광봉을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리는 황당 실험을 진행했다가 혼쭐이 났다면서 해당 영상을 소개했다.
잭은 전자레인지에 야광봉을 넣고 돌리면 야광봉이 더욱 밝아지지 않을까 하는 호기심에서 이 같은 실험을 진행했다. 그리고 그 결과를 영상에 담아 여자친구에게 보내줄 참이었다.
영상을 보면, 잭이 부엌 불을 모두 끄고 캄캄한 가운데 실험을 진행한다. 잭은 야광봉을 꺾어 발광하게 한 다음 이를 전자레인지에 넣어 돌린다.
전자레인지 안에서 빛을 발산하던 야광봉이 어느 정도 달궈지자 잭은 야광봉을 꺼내 살짝 흔들어본다. 그 순간 야광봉은 ‘탁’하고 터지더니 잭의 셔츠는 온통 야광액 투성이 된다. 게다가 야광액은 잭의 눈에까지 튀고 만다.
눈에 들어간 야광액으로 인해 고통스러워하는 잭의 신음에 깜짝 놀라 달려온 잭의 아버지는 잭을 혼내며 응급조치를 한다. 잭은 울먹거리며 아버지에게 잘못을 빈다.
한편, 지난 1일 유튜브에 게시된 해당 영상은 현재 143만 건의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무모한 실험이다”, ”철이 없네”, “장난이 심했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영상팀 seoultv@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