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군도:민란의 시대’, 실력파 배우 총출동

수정 2014-06-12 17:40
입력 2014-06-10 00:00
군도의 두 주인공 10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군도 : 민란의 시대’ 제작보고회에서 배우 하정우(왼쪽), 강동원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10일 오전 서울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영화 ‘군도: 민란의 시대’(윤종빈 감독)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영화에 출연한 하정우, 강동원, 마동석, 조진웅, 이성민 등 배우들의 모습.

박수 치는 하정우-조진웅
10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군도 : 민란의 시대’ 제작보고회에서 배우 조진웅(왼쪽), 하정우가 박수를 치고 있다.
연합뉴스
인사말 하는 김성균
10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군도 : 민란의 시대’ 제작보고회에서 배우 김성균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인사말 하는 이성민
10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군도 : 민란의 시대’ 제작보고회에서 배우 이성민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인사말 하는 하정우
10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군도 : 민란의 시대’ 제작보고회에서 배우 하정우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군도 제작보고회
10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군도 : 민란의 시대’ 제작보고회에서 배우 하정우가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연합뉴스
포즈 취하는 김성균
10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군도 : 민란의 시대’ 제작보고회에서 배우 김성균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포즈 취하는 하정우
10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군도 : 민란의 시대’ 제작보고회에서 배우 하정우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포즈 취하는 강동원
10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군도 : 민란의 시대’ 제작보고회에서 배우 강동원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군도의 감독과 주연
10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군도 : 민란의 시대’ 제작보고회에서 배우 하정우(왼쪽), 윤종빈 감독, 강동원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군도의 두 주인공
10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군도 : 민란의 시대’ 제작보고회에서 배우 하정우(왼쪽), 강동원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군도의 두 주인공
군도의 두 주인공 (서울=연합뉴스) 양지웅 기자 = 10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군도 : 민란의 시대’ 제작보고회에서 배우 하정우(왼쪽), 강동원이 질문을 듣고 있다.
연합뉴스
강동원, 하정우 눈빛만 봐도 웃겨
10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군도 : 민란의 시대’ 제작보고회에서 배우 하정우(왼쪽), 강동원이 밝게 웃고 있다.
연합뉴스
강동원, 이기적인 얼굴
10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군도 : 민란의 시대’ 제작보고회에서 배우 하정우(왼쪽), 강동원이 질문을 듣고 있다.
연합뉴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