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병원에 간 수지 공유

수정 2014-01-27 13:40
입력 2014-01-27 00:00
도미노피자 CF모델인 수지와 공유가 27일 오전 서울대어린이병원을 방문하고 있다. 맨 오른쪽은 오광현 도미노피자 회장. 이날 도미노피자는 서울대어린이병원에서 ’희망나눔기금 1억원 전달식’을 진행했다.
연합뉴스
도미노피자 CF모델인 수지와 공유가 27일 오전 서울대어린이병원에 열린 ’도미나피자 희망나눔기금 1억원 전달식’에 참석하고 있다.
연합뉴스
수지와 공유 등 도미노피자 CF모델들이 27일 오전 서울대어린이병원에서 열린 ’도미노피자 희망나눔기금 1억원 전달식’에 참석하고 있다. 왼쪽 셋째부터 오병희 서울대병원장, 수지, 공유, 오광현 도미노피자 회장.
연합뉴스
수지와 공유 등 도미노피자 CF모델들이 27일 오전 서울대어린이병원에서 열린 ’도미노피자 희망나눔기금 1억원 전달식’에 참석하고 있다. 왼쪽부터 오병희 서울대병원장, 수지, 공유, 오광현 도미노피자 회장.
연합뉴스
도미노피자 CF모델인 수지와 공유가 27일 오전 서울대어린이병원을 방문하고 있다. 이날 도미노피자는 서울대어린이병원에서 ’희망나눔기금 1억원 전달식’을 진행했다.
연합뉴스
도미노피자 CF모델인 수지와 공유가 27일 오전 서울대어린이병원을 방문하고 있다. 이날 현장에는 오광현 도미노피자 회장이 함께 방문해 눈길을 끌었다.

도미노피자는 서울대어린이병원에서 ‘희망나눔기금 1억원 전달식’을 진행했다.

연합뉴스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