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어학원, 대구캠퍼스서 ‘토익 전략특강’ 실시

수정 2016-08-25 17:32
입력 2016-08-25 17:31
해커스어학원이 대구캠퍼스에서 수험생들이 보다 수월하게 토익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토익 전략특강’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커스어학원 제공.


해커스어학원이 대구캠퍼스에서 수험생들이 보다 수월하게 토익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토익 전략특강’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31일 오후 개최되는 ‘대구해커스 토익 전략특강’에서는 RC 지종섭·LC 클로이 강사가 9월 학기 중 토익 800점 이상 달성을 위한 학습법을 전수할 예정이다. 지종섭 강사는 '답고정 통 학습법'을 통해 RC 고득점에 필요한 문제 접근법을 알려준다. 클로이 강사는 체계적인 LC 파트별 접근법으로 정답률을 높이는 비법을 공개해 고득점 달성을 돕는다.


또한 당일 참석자를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특강 신청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선착순(100명) 무료로 신청 가능하다.

대구캠퍼스는 오는 26일까지 등록할 경우 얼리버드 이벤트를 통해 혜택을 증정한다. 토익 입문·기본·중급·정규 종합반 수강생 중 해커스 첫 수강생은 ‘해커스 신토익 기본서 RC+LC (비매품/특별판)’를, 토익 실전종합반 수강생 중 해커스 첫 수강생은 ‘해커스 신토익 실전 1000제 리스닝2(비매품/특별판)’를 받을 수 있다.

대구해커스 토익·토익스피킹·오픽 수강생 전원에게는 수강료 최대 15%를 지원하며, 경북대학교 IT·공과·농업생명과학·자연·생활과학대학생도 최대 20% 수강료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