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타지 않는 디저트카페창업, 생과일쥬스전문점 ‘베이글카페’
수정 2016-07-15 14:54
입력 2016-07-15 14:54
최근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계절을 타지 않는 디저트카페 등 사계절 아이템들이 관심을 받고 있다. 1년 내내 큰 편차 없이 꾸준한 매출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생과일쥬스&디저트카페 ‘베이글카페(Beigel Caffe)’가 계절을 거의 타지 않는 아이템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전문가들은 “기본적으로 다른 아이템들에 비해 디저트카페는 계절에 따른 편차가 적게 나타나는 편이다. 또한 베이글카페의 경우 생과일쥬스와 각종 디저트를 주력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계절의 영향을 거의 받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베이글카페는 소형컨셉으로 새롭게 변신된 BI와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으며, 70호점까지 본사차원의 파격적인 지원은 물론 소규모,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최근 건강만점, 에너지업 큐브생과일쥬스 10종과 스페셜베이글 등 신제품을 출시했다. 그 중 스페셜베이글은 직화향이 가득한 직화불고기베이글,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는 함박스테이크베이글, 맛있게 매운 핫치킨베이글 등 버거베이글 3총사를 말한다.
업체관계자는 “한층 안정적인 시스템과 효율적인 공간 배치로 예비창업자와 고객들에게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차별화를 위해 메뉴의 다양화 또한 끊임 없이 시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베이글카페는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전국투어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19일 오후2시 서울양재점을 시작으로 20일 대전충남대점, 21일 부산서면카페거리점, 22일 대구경북대점에서 진행된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