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진 위상’ QPR, 윤석영 인터뷰 홈페이지 게재

수정 2014-11-12 23:20
입력 2014-11-12 23:20
QPR이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윤석영의 인터뷰를 소개하고 나섰다.


"QPR 왼쪽 수비수 윤석영은 클럽과 국가대표팀을 위해 좋은 폼을 계속 이어가고 싶어한다"

최근 연속으로 QPR 경기에 출전하고 있는 윤석영의 위상이 확실히 달라진 모양새다. 이번에는 QPR 구단 측에서 직접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그와의 인터뷰를 게재하고 나섰다.


QPR은 "계속 성장하고 있는 'QPR맨' 윤석영이 그가 최근 보여준 좋은 경기력으로 인해 계속 자신감을 얻을 것이다"라는 말과 함께 그의 인터뷰를 소개했다.

윤석영은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인터뷰에서 "우리는 맨시티전에서 좋은 경기력을 했다고 생각한다"며 "승점 3점을 얻지 못한 것은 아쉽지만, 강팀을 상대로 1점을 얻은 것도 나쁘지 않은 결과다"라고 말했다.

또 "팀과 선수들 모두를 위해서 우리에게 좋은 시점이다"라며 "팀에 자신감이 생기고 있고 나도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국가대표에 소집된 것에 대해서는 "국가대표팀에 합류하는 것은 언제나 큰 영광이다"라며 "내가 할 수 있는 최고의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클럽과 국가대표팀 둘 다를 위해 공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성모 객원기자 London_2015@naver.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inlondon2015

트위터 https://twitter.com/inlondon2015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