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시방 창업비용 절감 위한 PC방 창업 이벤트 눈길
구본영 기자
수정 2013-09-02 10:38
입력 2013-09-02 00:00
무더위가 한 풀 꺾이면서 창업 시장도 가을 시즌을 겨냥해 다시금 활기를 띠고 있다.
최근 불황에 시달리고 있는 피시방 프렌차이즈 본사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피시방 창업에 실제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피시방 창업비용 절감 이벤트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이런 가운데 고스트캐슬PC방은 ‘PC방 창업대출 프로모션’ 프로그램을 통해 무이자 창업대출 상품을 마련, 자본이 부족한 예비창업자들 지원하고 나섰다.
고스트캐슬PC방의 창업대출 프로모션은 저금리 국민은행 대출, PC시설 담보대출, 소상공인지원센터 등 공공기관 대출 시스템 등 예비창업자에게 필요한 내용을 알아볼 수 있고, 대출 시 최대 5,000만원까지 이자를 감면, 본사에서 지원해 준다.
이와 함께 고스트캐슬 PC방 프랜차이즈 본사는 카페풍의 인테리어와 CJ제일제당에서 공급받는 다양한 먹거리를 가맹점에 공급하고 있어 매출상승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들을 개발하고 있다.
특히 푸드카페 PC방은 고급 카페처럼 손님들이 별도로 쉴 수 있는 아늑한 공간을 마련, 다양한 먹거리를 판매한다는 점에서 일반 매장과 차별성을 두고 있다.
고스트캐슬피씨방 관계자는 “푸드카페 피시방은 부가 수익이 높아 작은 식당을 접목한 듯한 매출 상승 효과가 발새한다”며 “푸드카페형 PC방이 고수익을 보장받기 위해서는 간편한 조리는 기본이며 맛에서 차별성을 둬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프랜차이즈 PC방 창업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에서 문의할 수 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