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설 부인’ 심은하, 새로운 근황 “수다 떨며 식사”

업데이트 2023-03-20 10:04
입력 2023-03-20 10:04
이미지 확대
배우 심은하. 2016.4.14 연합뉴스
원본 이미지입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이미지를 확대해 보세요.
닫기
최근 복귀설을 부인했던 배우 심은하의 근황이 방송인 김영철을 통해 전해졌다.

20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서는 DJ 김영철이 ‘국제 행복의 날’을 주제로 이야기를 펼쳤다.

이날 김영철은 “다들 행복하게 사랑하는 사람과 살고 있으신가요”라고 물으며 “아까 제가 ‘투머치 수다’임에도 불구하고 날 사랑해 줄 사람을 기다리고 있다”고 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주말에 미용실에 갔는데 미용실 원장님과 같은 일행 친구, 심은하씨와 우연히 같이 밥을 먹었다. (심은하) 선배님도 날 좋아해줬다. ‘영철씨, 너무 만나보고 싶었다’고. 난 어땠겠나”라고 전했다.

그는 “‘청춘의 덫’ 김수현 작가님 드라마를 공통점으로 같이 이야기하는데 심은하 선배님이 중간에 ‘영철 말이 너무 많아’라고 하더라. 빵 터졌다. 심은하 선배님이 쓰러지더라”며 즐거웠던 분위기를 전했다.

그러면서 “내가 말이 진짜 많구나 싶었다. 그런데 ‘해봐, 재밌어’라고 하더라”고 전했다.

지난달 1일 제작사 바이포엠스튜디오는 심은하와 작품 출연 계약을 체결하고 계약금을 지급했다고 밝히면서 심은하의 복귀설을 알렸다.

그러나 심은하 측은 사실무근이라고 부인했고, 바이포엠스튜디오와 대표, 그리고 심은하 측에 확인 없이 이를 처음 보도한 기자를 명예훼손 혐의로 경찰에 고발했다.

심은하는 1993년 MBC 탤런트 공채 22기로 데뷔한 이후 드라마 ‘마지막 승부’, ‘청춘의 덫’, 영화 ‘미술관 옆 동물원’ 등에서 주인공을 맡아 1990년대 톱스타로 큰 인기를 끌었다.

2000년 영화 ‘인터뷰’를 마지막으로 작품 활동을 중단했고 2001년 은퇴했다. 이후 2005년 지상욱 전 국회의원과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뉴스24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120년 역사의 서울신문 회원이 되시겠어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