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예비신부와 이곳서 포착…10월 결혼 앞두고 겹경사

수정 2024-09-04 10:06
입력 2024-09-04 06:47
차오루와 조세호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 당시의 모습. MBC ‘우리 결혼했어요’
차오루와 조세호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 당시의 모습. MBC ‘우리 결혼했어요’


10월 결혼을 앞둔 조세호가 예비신부와 쇼핑을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네티즌은 온라인커뮤니티에 “예비신부님과 성수에서 쇼핑 중”이라며 조세호의 뒷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조세호는 묵묵히 예비신부 옆에서 옷을 골라주는 가 하면, 옷을 고르는 예비신부를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다.

조세호 인스타그램
조세호 인스타그램


조세호는 최근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2년 연속 올해의 엔터테이너 남자 부문 수상자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번 시상식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며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로, 올해로 22주년을 맞았다.

조세호는 수상 소감을 통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영광스러운 상을 받을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올 한 해는 정말 감사한 한 해였다”며 기쁨을 표현했다.

이어 “유퀴즈를 통해 계속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1박 2일’에 새롭게 합류하게 됐으며 올해 처음 결혼도 하게 됐다. 정말 좋은 일이 많은 한 해가 아닌가 싶다”고 덧붙였다.

조세호는 오는 10월 결혼을 앞둔 여자친구에 대한 감사의 마음도 전했다.

그는 “예비 신부가 없었다면 올해 크리스마스도 솔로로 보내지 않았을까 싶은데, 감사한 마음으로 잘하도록 하겠다. 허락해준 예비 장인, 장모님께도 이 자리를 빌려 감사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조세호는 현재 tvN ‘유퀴즈온더블럭’, KBS ‘1박 2일’에 출연 중이며 9월 중 첫 방송되는 JTBC ‘극한투어’에도 참여한다.

뉴스24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