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레드카펫 빛낸 컨트리 뮤직 스타들

수정 2023-04-03 16:00
입력 2023-04-03 14:53
가수 애비 콘이 2일(현지시간)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 무디 센터에서 열린 CMT 뮤직 어워즈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AP 연합뉴스
컨트리 가수 메건 모로니가 2일(현지시간)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 무디 센터에서 열린 CMT 뮤직 어워즈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AP 연합뉴스
모델 겸 배우 니콜 트런피오가 2일(현지시간)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 무디 센터에서 열린 CMT 뮤직 어워즈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AP 연합뉴스
모델 겸 배우 매디슨 베일리가 2일(현지시간)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 무디 센터에서 열린 CMT 뮤직 어워즈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AP 연합뉴스
컨트리 가수 리앤 라임즈가 2일(현지시간)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 무디 센터에서 열린 CMT 뮤직 어워즈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AP 연합뉴스
싱어송라이터 잉그리드 안드레스가 2일(현지시간)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 무디 센터에서 열린 CMT 뮤직 어워즈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AP 연합뉴스
가수 라시 케이 부스가 2일(현지시간)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 무디 센터에서 열린 CMT 뮤직 어워즈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AP 연합뉴스
컨트리 가수 칼리 피어스가 2일(현지시간)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 무디 센터에서 열린 CMT 뮤직 어워즈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AP 연합뉴스
컨트리 가수, 모델, 배우 등 스타들이 2일(현지시간)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 무디 센터에서 열린 CMT 뮤직 어워즈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CMT 뮤직 어워즈는 미국 내에서 가장 큰 규모의 컨트리 음악 시상식 중 하나이다.

AP 연합뉴스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