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인터뷰] 이제훈 “TV 틀면 ‘모범택시’만 나왔으면...‘펜트하우스’ 시청률 신경 안쓰여”

이은주 기자
수정 2021-04-09 18:58
입력 2021-04-09 18:55
[은기자의 왜떴을까TV] 3년만에 안방극장 컴백...배우 이제훈 인터뷰
‘모범택시’로 3년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한 톱스타 이제훈이 “야생마 같은 반전 매력에 주목해달라”고 말했다.
그는 유튜브 채널 <은기자의 왜떴을까TV>에 출연해 새 드라마 복귀 소감과 함께 배우로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그는 인터뷰에서 극중 무지개 운수처럼 원하는 바를 대신 실행해주는 업체가 있다면 어떤 것을 의뢰하고 싶냐는 질문에 “‘모범택시’ 첫방송날 많은 사람들이 TV를 켰을 때 SBS밖에 안 나와 다들 우리 드라마를 봐 줬으면 좋겠다”는 재치있는 대답을 내놨다.
충무로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로서 연기력과 흥행력을 동시에 입증해 온 그는 이번 드라마에서 그는 거친 액션과 고난도의 카체이싱을 직접 소화하며 액션 배우로서의 면모를 선보인다. 그는 “저의 강인함과 카리스마, 묵직함을 보여주는 작품은 이번이 처음이지 않을까 싶다”면서 “야생마처럼 와일드한 매력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그는 높은 시청률로 막을 내린 전작 ‘펜트하우스’의 시청률이 부담되지 않느냐는 질문에 “솔직히 ‘모범택시’는 ‘펜트하우스’와 이야기의 결이 좀 다른 작품이기 때문에 시청률이 신경이 쓰이지 않는다”면서 “‘모범택시’만의 매력을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그는 이어진 ‘이제훈 탐구생활 YES or No’ 코너에서 자신을 둘러싼 여러가지 평가에 대한 솔직한 대답과 함께 장안의 화제 브레이브걸스 ‘롤린’의 가오리춤도 깜짝 선보인다.
네이버TV 및 유튜브 <은기자의 왜떴을까TV에서는 솔직담백한 이제훈의 풀인터뷰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글 이은주 기자 erin@seoul.co.kr
영상 박홍규 기자 gophk@seoul.co.k, 문성호 기자 sungho@seoul.co.kr, 김형우 기자 hwkim@seoul.co.kr, 임승범 인턴기자 seungbeom@seoul.co.kr
관련기사
-
[은기자의 왜떴을까TV] ‘한다다’ 이상이 “내 매력은 턱선...롤모델은 조승우”
-
[은기자의 왜떴을까TV] ‘입대’ 김호중이 노래로 전한 메시지는?
-
[은기자의 왜떴을까TV] 김호중, ‘미스터트롯’ 콘서트 마지막 무대서 눈물 보인 이유는?
-
[은기자의 왜떴을까TV] 둘째이모 김다비 “‘주라주라’ 후속곡은 더 통쾌할 것”
-
[은기자의 왜떴을까TV] 김수찬 “요즘 뽕끼는 필수…‘엉덩이’로 스트레스 확 날리세요”
-
김호중, 효도송 ‘할무니’ 발표...미리 들어보니
-
[은기자의 왜떴을까TV] 김우석 “애교가 제일 어려워…다양한 음악 도전할래요“
-
[은기자의 왜떴을까TV] 김호중 “아이돌급 인기, 신기하고 감사해”
-
[은기자의 왜떴을까TV] 세정 “연기가 가장 어려웠어요…롤모델은 아이유”
-
장민호가 밝힌 ‘미스터트롯’ TOP7의 놀라운 능력은?
-
[은기자의 왜떴을까TV] 장민호의 ‘미스터트롯‘ 최애 맴버는?
-
[은기자의 왜떴을까TV]‘부부의 세계’ 김영민 “그렇게 살지 말라는 욕 많이 들어”
-
[은기자의 왜떴을까TV]‘부부의 세계’ 김영민 “파격 베드신 NG 없이 찍었죠”
-
안효섭 “‘김사부3‘ 기대중...사회 이슈 더 다뤘으면”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