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최초 포르투갈 소개..이엘 “매력 있어” 감탄
임효진 기자
수정 2019-11-30 15:35
입력 2019-11-30 15:35
30일 방송되는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는 배우 이엘-이설이 여행 설계자로, 아나운서 김환이 스페셜MC로 출연한다. 두 사람은 ‘배틀트립’ 최초로 최근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대세 여행지 ‘포르투갈’ 여행 설계에 나설 예정.
본격적인 여행기 공개에 앞서 이엘-이설은 “포르투갈은 여행하기 너무 좋은 나라”라고 전해 귀를 쫑긋하게 했다. 유럽 중에서도 물가가 단연 저렴한 포르투갈이 날씨까지 여행에 안성맞춤이라며 극찬을 쏟아낸 것. 특히 여행기를 본 뒤 김준현은 “포르투갈 매력에 완전 빠져든다”며 여행 욕구를 불태웠다고 해 기대감이 모아진다.
무엇보다 이엘-이설은 포르투갈의 명물인 트램 투어를 예고해 관심을 높인다.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포르투갈 리스본의 좁은 골목 사이사이를 돌며 시간 여행을 떠날 예정. 이에 이엘-이설은 “옛 것과 현대적인 느낌이 잘 어우러져 있어서 매력 있다”며 매번 탄성을 내질렀다는 후문이다. 특히 여행 베테랑인 김숙 또한 “포르투갈은 가본 적이 없는데, 한 편의 영화를 보는 것처럼 너무 아름다웠다”며 황홀감을 표출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더욱 고조된다.
한편, 이번 여행기에서 이엘은 차도녀 이미지를 한방에 잊게 만드는 반전 매력을 예고해 이목이 집중된다. 그는 맛있는 음식을 먹고 발을 동동 구르는가 하면, 트램 탑승을 앞둔 흥분감에 “왜 트램 안 오냐구~ 빨리 타고 싶다구~”라며 귀여운 투정을 부리는 모습으로 미소를 유발했다는 전언이다. 더욱이 이엘은 여행 내내 동생 이설에게 되려 애교를 부리는 ‘찐 애교녀’의 면모로 보는 이들의 광대승천을 유발하기도 했다고. 이에 전에 본 적 없는 이엘의 러블리한 반전 면모에도 관심이 증폭된다.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오늘(30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관련기사
-
장동건-고소영 부부, 하와이 목격담 “분위기 싸해”
-
해킹된 주진모 카톡? 유출 내용 공식입장 보니..
-
“건모 얘긴 꺼내지 말라” 김건모 장인 장욱조 근황
-
“나이 들고 신음소리가 잘된다”고 말한 여배우
-
“재벌인 줄 알고 결혼했지만 빈털터리” 정가은 남편 고소
-
재오픈 ‘포방터 돈가스’…또 경찰차 출동
-
성폭행 당시 김건모 ‘배트맨 티’ 존재하지 않았다?
-
“송가인이 전라도 욕했다” 정다경 폭로
-
박명수 아내 한수민·김준희, 허위 과대광고로 적발
-
구혜선, “지옥 속에서 버텨봐” 악플에 결국..
-
임송매니저 유튜버 깜짝 변신 “‘전참시’ 하차, 진짜 이유는...” [EN스타]
-
“아내는 김건모 소개, 남편은 김건모 폭로” 아이러니
-
백화점서 포착된 김연아, 아우라가..
-
김건모♥장지연, 커플샷 입수 “초밀착 스킨십”
-
양준일 팬카페, “신입회원 받지 않을 예정” 왜?
-
“김건모, 날 강간할 때 입었던 옷이..”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