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영화] ‘에이프릴의 딸’ 메인 예고편
수정 2019-04-22 17:33
입력 2019-04-22 17:32
칸영화제 3관왕 미셸 프랑코 감독 연출, 스페인 대배우 엠마 수아레스 주연의 미스터리 드라마 ‘에이프릴의 딸’이 호기심을 자극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에이프릴의 딸’은 도무지 이해하기 힘든 수수께끼 같은 엄마 ‘에이프릴’이 어느 날 갑자기 소원하게 지내던 딸 ‘발레리아’의 앞에 나타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미스터리 드라마다.
공개된 예고편을 보면, 남자친구 아이를 임신한 소녀 ‘발레리아’ 앞에 소원하게 지내던 엄마 ‘에이프릴’이 나타난다. ‘에이프릴’은 곁에서 딸을 돕지만, 자상함 뒤에 감춰진 비밀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 새로운 캐릭터 등장을 예고한다.
‘발레리아’와 막 태어난 아기의 모습을 지켜보던 에이프릴은, 아기와 딸의 남자친구를 비롯해 그녀가 가진 모든 것을 빼앗으려는 기이한 태도를 보인다. 이어 “엄마, 도대체 무슨 짓을 한 거야?”라는 발레리아의 처절한 외침은 이후 전개될 이야기를 궁금케 한다.
영화는 ‘애프터 루시아’, ‘크로닉’을 통해 삶에 대한 날카로운 통찰을 보여주고,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구축한 미셸 프랑코 감독이 연출을, 스페인의 대배우 엠마 수아레스가 모성보다 욕망이 앞서는 엄마 ‘에이프릴’로 열연했다.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더욱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미스터리 드라마 ‘에이프릴의 딸’은 오는 5월 초 개봉 예정이다.
영상부 seoultv@seoul.co.kr
관련기사
-
“우리 참 꽃구경도 많이 했지”…‘에움길’ 6월 개봉
-
치매 가족 현실 반영, 영화 ‘당신이어서 고마워요’ 예고편
-
박서준-안성기-우도환 출연작 ‘사자’ 런칭 예고편
-
“틀림없이 북한군”…제1광수라 지목된 인물 추적극 ‘김군’, 5월 개봉 확정
-
[새영화] ‘서스페리아’ 파이널 예고편
-
‘엑스맨: 다크 피닉스’, 얼티밋 다크 피닉스 영상 공개
-
[새영화] ‘더 보이’ 티저 예고편
-
봉준호 감독의 새로운 가족희비극 ‘기생충’ 5월 말 개봉
-
[새영화] ‘스마트 체이스’ 메인 예고편
-
아이유와 네 명의 감독이 선보이는 色다른 이야기…‘페르소나’ 예고편
-
[100초 PR-우리 영화는요!] 김재희 감독 “영화 ‘노무현과 바보들’은 보통 사람들의 특별한 기억”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