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김고은, 도깨비 신부 찾는 여정 시작 “제가 뭘 봐야 하는데요?”
임효진 기자
수정 2016-12-05 09:18
입력 2016-12-05 09:18
1
/12
배우 김고은(왼쪽)과 공유가 22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파티오나인에서 열린 tvN 10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도깨비’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배우 공유와 이동욱이 22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파티오나인에서 열린 tvN 10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도깨비’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배우 공유(왼쪽)와 이동욱이 22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파티오나인에서 열린 tvN 10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도깨비’ 제작발표회에서 무대에 오르고 있다.
연합뉴스
비투비의 육성재(왼쪽부터), 배우 이동욱, 유인나, 김고은, 공유가 22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파티오나인에서 열린 tvN 10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도깨비’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배우 이동욱(왼쪽)과 유인나가 22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파티오나인에서 열린 tvN 10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도깨비’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도깨비’ 공유 김고은의 애틋한 이별이 예고됐다.
지난 4일 tvN 금토드라마 ‘도깨비’ 측은 3화 예고 동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도깨비’ 공유와 자칭 도깨비 신부인 김고은의 모습이 담겼다.
도깨비 김신(공유 분)은 지은탁(김고은 분)이 자신의 신부가 아니라고 판단, 신부를 찾기 위해 떠날 준비를 한다. 지은탁은 자신이 도깨비 신부임을 직감했다. 하지만 김신은 지은탁이 자신의 몸에 있는 검을 보지 못하기 때문에 신부가 아니라고 확신했다. 지은탁은 “그러니까 제가 뭘 정확히 봐야 하는데요?”라고 질문해 김신이 이에 대한 에피소드를 들려줄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후 김신은 자신의 신부를 찾기 위해 떠날 채비를 했다. 떠나기 전 김신은 저승사자에게 “내가 떠나면 그 아이는 건들지 않는다고 해 줘”라며 지은탁을 부탁했다. 10년 전 교통사고로 이미 죽었어야 할 지은탁을 살린 사람이 바로 김신이기 때문.
그러면서도 김신은 지은탁에 대한 마음이 점점 커지는 것을 느꼈다. 지은탁이 불을 꺼야만 지은탁의 곁에 등장할 수 있는 김신은 “(지은탁이) 어디있는지 모르겠어. 날 안 불러. 안 부르니까 찾을 수 없어”라며 우울해했다.
김신은 지은탁에게 “잘 지내라는 인사. 나 내일 떠나거든”이라는 마지막 인사와 함께 머리를 쓰다듬었다. 이에 두 사람이 어떤 에피소드로 다시 엮이게 될지, 또 지은탁이 정말 도깨비 신부일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tvN 드라마 ‘도깨비’는 매주 금, 토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사진=네이버 TV캐스트 동영상 캡처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관련기사
-
법적공방 끝낸 김정민, 근황 포착..비키니 입고 CG급 몸매 과시
-
한혜진, 역대급 속옷 화보 공개에 전현무 반응
-
2500만원 들여 성형한 김성은 “뼈를 깎는 고통”
-
한혜진♥기성용 딸 최초 공개 ‘아빠 유전자만 쏙’
-
유재석♥나경은 둘째 임신, 아들 지호 모습 공개
-
김호진♥김지호 부부, 중학생 딸 ‘급이 다른 미모’
-
전지현, 둘째 임신 중 남편과 홍콩 포착 ‘청순 민낯’
-
김보연 “전노민과 이혼 후 우연히 마주친 곳이..뺨에 경련”
-
송중기♥송혜교, 부산 데이트 포착...‘양곱창 먹고, 남포동 구경’
-
이하늬, 수영복 화보 무보정컷 방출 “우월 몸매”
-
‘효리네민박2’ 박보검, 최근 포착된 ‘어깨 깡패’ 모습...“김종국 같은 헬스장 맞네”
-
설리, 옆구리 뻥 뚫린 패션 ‘뽀얀 속살을 과감하게..’
-
지드래곤-이주연 열애설, 연결 고리는 ‘그림’ 이였나
-
한혜진, 차우찬 결별 보도 하루 전 올린 사진
-
이민정, 근황 포착 ‘반쪽이 된 얼굴’ 무슨 일이?
-
신성일 팔짱 낀 젊은 여성의 정체는? ‘궁금증 폭발’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