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호 시우민, 엑소 마지막 멤버 영입? ‘남다른 훈훈 슈트핏’

김채현 기자
김채현 기자
수정 2016-07-04 22:52
입력 2016-07-04 20:54
유승호 시우민
유승호 시우민
유승호 시우민
유승호 시우민
유승호
포즈 취하는 정혜성 유승호 박민영
배우 정혜성(왼쪽부터), 유승호, 박민영이 3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드라마 ’리멤버 아들의 전쟁’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배우 유승호. 정연호 기자 tpgod@seoul.co.kr


유승호 시우민이 슈트로 멋을 뽐냈다.

4일 영화 ‘봉이 김선달’에 출연한 유승호와 시우민의 퍼스트룩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봉이 김선달’ 속 조선 팔도를 뒤흔든 ‘김선달 사기패’의 든든한 형님과 귀여운 막내로 호흡을 맞춘 유승호, 시우민의 환상적인 케미를 엿볼 수 있다.

생애 첫 코미디 연기 도전으로 색다른 변신을 시도한 유승호는 한껏 성숙한 눈빛으로 또 한 번 여심을 강탈할 예정이다. 또한 천재 사기꾼 ‘김선달’을 동경하는 사기 꿈나무 ‘견이’ 역을 통해 막내다운 풋풋함을 선보인 시우민은 몽환적인 표정을 영화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선달 사기패’의 형님과 아우로 남다른 케미를 발산하는 두 사람은 화보 촬영 중에도 시종일관 서로에게 장난을 걸기도 하며 유쾌한 호흡을 이어갔다는 후문. 영화 속 섹시한 사기꾼의 모습을 고스란히 옮긴 듯 한 화보는 유승호, 시우민만이 보여줄 수 있는 마성의 매력으로 두 사람의 연기 앙상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봉이 김선달’ (제공/배급: CJ 엔터테인먼트ㅣ제작: (주)엠픽처스, SNK 픽처스ㅣ 감독: 박대민ㅣ 출연: 유승호, 조재현, 고창석, 라미란, 시우민)은 임금도 속여먹고, 주인 없는 대동강도 팔아 치운 전설의 사기꾼 김선달의 통쾌한 사기극을 다룬 영화. 오는 7월 6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 서울신문DB

연예팀 seoulen@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