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욱씨남정기’ 윤상현 분노의 핵주먹, 상남자로 변신? ‘이요원도 깜짝’

김민지 기자
수정 2016-04-16 15:34
입력 2016-04-16 15:34
16일 JTBC 금토드라마 ‘욱씨남정기’(크리에이터 글라인, 연출 이형민, 극본 주현, 제작 삼화네트웍스·드라마하우스) 측이 이요원 윤상현을 비롯한 러블리 코스메틱에 폭풍이 휘몰아 칠 듯한 분위기의 10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 영상 속‘러블리 코스메틱’은 그야말로 일대 격변이 불어 닥친 모습이다. 조동규(유재명 분) 사장은 마치 배우라도 된 듯 수트를 말끔하게 차려입고 스튜디오에 서서 사진 촬영에 열중이고, 이지상(연정훈 분)은 그 앞에 서서 조동규를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다.
사무실 역시 한 눈에 보기에도 심각한 분위기에 휩싸여 있다. 신 팀장(안상우 분)은 박현우(권현상 분)의 뒤통수를 수차례 때려가며 “경찰에 신고하고 감방에 쳐 넣으라”며 윽박지르고 있고, 참다못해 벌떡 일어난 박현우는 러블리 실세 중 실세인 그의 멱살을 잡고 만다.
이때 남정기는 박현우를 향해 주먹을 날려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신 팀장, 한영미, 장미리, 그리고 박현우까지 모든 사람은 경악을 금치 못하고 옥다정 역시 놀란 얼굴로 서있다. 주먹을 날린 남정기 본인조차 스스로의 행동을 예상 못했던 듯 당황한 표정을 짓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박현우는‘황금화학’으로부터 스카웃 제의를 받음과 동시에 이직 조건으로 러블리 신제품 기획안을 함께 넘기라는 제안을 받았다. 학자금 대출 갚으랴 밀린 집세 내랴, 아등바등 힘겹게 버텨온 그는 동료 장미리의 사내 성추행 사건 목격자로 나선 후 가해자였던 신 팀장으로부터 단단히 찍혀 그야말로 벼랑 끝까지 몰렸던 상황. 사면초가에 섰던 박현우가 결국 러블리를 배신하는 결정을 내린 것일까, 남정기 주먹질의 진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말미 세 번째 남편 이지상(연정훈 분)과의 숨은 사연이 있는 듯한 스노우볼이 택배로 배달되자 경악하는 옥다정의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옥다정의 전 남편이자 투자의 귀재 이지상은 소규모 기업에 투자를 미끼로 접근해 주식 작전을 펼치며 부당 수익을 챙겨 온 존재임이 드러난 가운데, 한번 문 먹잇감은 절대 놓치지 않는다는 그가 새로운 타겟으로 러블리 코스메틱을 정하고 검은 마수를 뻗치기 시작한 것.
송원섭 책임프로듀서(CP)는 “부드러운 미소 속에 날카로운 칼날을 숨긴 채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연정훈의 등장으로 폭풍이 한 번 거세게 휘몰아 칠 예정이다. 옥다정과 러블리가 지금과 차원이 다른 최강의 적을 대하게 되는 것이다”며 “옥다정과 러블리의 고전이 예상되는 가운데 과연 이들이 어떤 사이다 활약으로 이 위기를 견뎌내고 버텨낼 수 있을지 쫄깃한 스토리에 주목해달라”고 밝혔다.
러블리 패밀리는 험난한 장애물을 넘어서고 환하게 웃을 수 있을까. 웃픈 현실을 유쾌한 웃음과 공감으로 풀어내며 매회 시청률 상승을 이끌고 있는‘욱씨남정기’ 10회는 오늘(16일) 저녁 8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삼화네트웍스, 드라마하우스
김민지 기자 mingk@seoul.co.kr
관련기사
-
송중기♥송혜교, 기내서 포착 “부부 포스”
-
전지현, 남편과 장 보는 모습 포착 ‘우월한 비주얼’
-
“환상적 D라인” 장윤주, 역대급 만삭 화보
-
팬서비스 화끈한 아이유 “다녀올 때까지 보고있어”
-
레이양, 힙 드러낸 역대급 하의실종 “상상력 자극”
-
(영상) SNL7 양정원, ‘19금 필라테스’란 이런 것..신동엽 ‘현혹’
-
[헐!리우드] ‘미스 엉덩이’ 수지 코르테즈, 해변에서 훌러덩? ‘경악’
-
정글의 법칙 설현, 바다에서 모닝 샤워..물속에서도 환상 몸매 ‘남심 올킬’
-
송중기, 사생활 유출 “전 여친, 사진 유포”
-
안젤리나 졸리, 키 173cm에 몸무게 35kg ‘앙상한 몸매’ 충격
-
설리, 침대키스 사진 공개 ‘점점 높아지는 수위..어디까지?’
-
대륙도 놀란 클라라의 볼륨감 ‘엄청나’
-
걸그룹 멤버, 과거 성인영화 출연 ‘주연배우로 활약’ 누군가 보니
-
‘나는 창녀다’ 의상 입은 아이돌, PD의 배려?
-
카일리 제너, ‘역대급 하의실종’ 속옷도 안 입고 망사만? 경악 패션
-
한예슬, 전주 등장 ‘스쿨룩인데 섹시해..’ 행사장 초토화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