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 득녀, 데이트는 지드래곤 콘서트장? ‘달달한 부부’

김채현 기자
김채현 기자
수정 2016-04-13 14:41
입력 2016-04-13 14:26
한가인 임신
한가인 임신 연정훈
한가인 임신
배우 한가인의 CF메이킹 영상
해당 영상 캡처
한가인
패션지 바자 제공
한가인 임신
23일 오전 서울 종로구 수송동 국세청 회의실에서 열린 ‘2013 국세청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배우 한가인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배우 한가인(오른쪽)-연정훈 부부
연합뉴스


한가인이 13일 득녀 소식을 전한 가운데, 과거 남편 연정훈과 함께 빅뱅 지드래곤의 콘서트에 있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과거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한가인-연정훈이 지드래곤의 월드투어 ‘원 오브 어 카인드(One of a kind)’를 관람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한 팬은 이 둘의 뒷모습이 담긴 사진과 함께 “지드래곤 콘서트 왔다가 연정훈이랑 한가인 옴. 잘 어울린다 한가인은 진짜 인간이 아닌 듯”라고 감탄했다.

특히 사진 속 한가인-연정훈은 스트라이프 커플룩을 입고 스탠딩석에서 공연을 관람하는 다정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앞서 한가인은 지난 3월 열린 지드래곤 콘서트를 직접 관람하는 모습이 포착되는 등 지드래곤 열성팬으로 유명하다. 또한 연정훈은 과거 방송에서 “지드래곤은 아내보다 내가 더 좋아한다. 지드래곤 콘서트장에 같이 가려고 했는데 아내가 주책이라 해서 안 갔다. 예전엔 내가 직접 지드래곤 콘서트 티켓을 구해주기도 했다”고 발언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한가인은 13일 새벽 서울 강남에 위치한 모 산부인과에서 오랜 진통 끝에 건강한 딸을 출산했다. 남편 연정훈 역시 내내 아내 곁을 지킨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 서울신문DB

연예팀 seoulen@seoul.co.kr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