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 중국판 ‘나는 가수다’ 1위… 3관왕 등극 ‘최초 외국인 우승자 될까’ 기대
이보희 기자
수정 2016-03-19 13:52
입력 2016-03-19 13:51
1
/6
가수 황치열이 중국판 ‘나는 가수다’에서 1위를 차지하며 강력한 우승 후보로 떠올랐다.
지난 18일(현지시간) 방송된 중국 후난위성TV ‘나는 가수다 시즌4(我是歌手4)’의 열 번째 경연 무대에서 가수 황치열이 세 번째 1위 자리에 올랐다.
이날 황치열은 중화권 가수 왕리홍의 ‘개변자기(改變自己)’를 새롭게 편곡했다. 그는 시종일관 관객들과 함께 어우러지며 무대를 즐겼다.
블루톤의 밀리터리 자켓을 입고 등장한 황치열은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 속에서 경연곡 ‘개변자기(改變自己)’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꾸몄다.
황치열은 희망찬 건전가요 느낌의 ‘개변자기(改變自己)’를 마크 론슨의 ‘업타운 펑크’ 베이스라인과 브라스라인을 적절하게 사용했고, 빅뱅의 ‘판타스틱 베이비’를 인트로에 추가해 한층 세련되고 풍성한 음악을 완성했다.
또한 황치열은 마지막 부분에 자켓을 벗고 근육질 몸매를 과시했고, 관객들은 뜨거운 함성과 기립박수를 쏟아냈다.
결국 이날 황치열은 4회 빅뱅의 ‘뱅뱅뱅’, 8회 박진영의 ‘허니’로 1위에 오른데 이어 세 번째 1위의 자리에 올랐다.
이는 현재 중국판 ‘나는 가수다’ 출연자 중 최다 1위의 성적으로 중화권 톱스타 코코리 나란히 3회 1위를 차지하며 동률을 이루고 있다. 더욱이 황치열은 코코리와 1위 횟수는 같지만 꾸준히 상위권 유지한 덕에 최종 점수에서는 우위를 점하고 있다.
황치열은 유일한 외국인 가수이자 한국 가수로 ‘나는 가수다 시즌4(我是歌手4)’ 첫 회부터 출연해 10회까지 생존 중이다. 과연 그가 중국판 ‘나는 가수다’ 최초로 외국인 가왕의 자리에 오를 수 있을지 주목된다.
사진=중국 후난위성TV
연예팀 seoulen@seoul.co.kr
관련기사
-
송중기♥송혜교, 기내서 포착 “부부 포스”
-
전지현, 남편과 장 보는 모습 포착 ‘우월한 비주얼’
-
“환상적 D라인” 장윤주, 역대급 만삭 화보
-
팬서비스 화끈한 아이유 “다녀올 때까지 보고있어”
-
레이양, 힙 드러낸 역대급 하의실종 “상상력 자극”
-
(영상) SNL7 양정원, ‘19금 필라테스’란 이런 것..신동엽 ‘현혹’
-
[헐!리우드] ‘미스 엉덩이’ 수지 코르테즈, 해변에서 훌러덩? ‘경악’
-
정글의 법칙 설현, 바다에서 모닝 샤워..물속에서도 환상 몸매 ‘남심 올킬’
-
송중기, 사생활 유출 “전 여친, 사진 유포”
-
안젤리나 졸리, 키 173cm에 몸무게 35kg ‘앙상한 몸매’ 충격
-
설리, 침대키스 사진 공개 ‘점점 높아지는 수위..어디까지?’
-
대륙도 놀란 클라라의 볼륨감 ‘엄청나’
-
걸그룹 멤버, 과거 성인영화 출연 ‘주연배우로 활약’ 누군가 보니
-
‘나는 창녀다’ 의상 입은 아이돌, PD의 배려?
-
카일리 제너, ‘역대급 하의실종’ 속옷도 안 입고 망사만? 경악 패션
-
한예슬, 전주 등장 ‘스쿨룩인데 섹시해..’ 행사장 초토화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