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홍진 신작 ‘곡성’ 티저 예고편 공개… 의문의 연쇄살인 “절대 현혹되지 마소”
이보희 기자
수정 2016-03-16 16:13
입력 2016-03-16 16:13
‘곡성’은 의문의 외지인이 마을로 들어오면서 벌어지는 연쇄 살인사건의 이야기를 그린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휘파람을 불며 누군가의 집 안을 둘러보는 무속인 ‘일광’(황정민)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일광은 “자네 낚시할 적에 뭐 어떤 게 걸려 나올지 알고 하는가? 그 놈은 낚시를 하는 거여. 뭐가 딸려 나올지는 몰랐겄지. 지도”라는 의미심장한 대사를 던지며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 을씨년스러운 풍경과 외지인의 등장 이후 시작된 의문의 연쇄 사건들로 발칵 뒤집힌 마을의 모습들이 펼쳐진다. 보고도 믿기 힘든 사건에 맞닥뜨린 경찰 ‘종구’(곽도원)와 그를 찾은 무속인 ‘일광’, 그리고 사건 현장을 목격했다는 여인 ‘무명’(천우희)의 모습이 숨가쁘게 그려지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특히 벽면을 가득 채운 알 수 없는 사진들과 낙서들, 그리고 수풀 사이로 모습을 드러낸 누군가의 모습이 교차돼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혼돈에 빠진 황정민·곽도원·천우희의 모습에 “미끼를 물었다”는 문구, 그리고 이어지는 “절대… 절대 현혹되지 마소”라는 대사는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한편, 영화 ‘곡성’은 ‘추격자’, ‘황해’ 나홍진 감독과 배우 황정민, 곽도원, 천우희의 만남으로 2016년 상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오는 5월 12일 개봉.
김민지 기자 mingk@seoul.co.kr
관련기사
-
송중기♥송혜교, 기내서 포착 “부부 포스”
-
전지현, 남편과 장 보는 모습 포착 ‘우월한 비주얼’
-
“환상적 D라인” 장윤주, 역대급 만삭 화보
-
팬서비스 화끈한 아이유 “다녀올 때까지 보고있어”
-
레이양, 힙 드러낸 역대급 하의실종 “상상력 자극”
-
(영상) SNL7 양정원, ‘19금 필라테스’란 이런 것..신동엽 ‘현혹’
-
[헐!리우드] ‘미스 엉덩이’ 수지 코르테즈, 해변에서 훌러덩? ‘경악’
-
정글의 법칙 설현, 바다에서 모닝 샤워..물속에서도 환상 몸매 ‘남심 올킬’
-
송중기, 사생활 유출 “전 여친, 사진 유포”
-
안젤리나 졸리, 키 173cm에 몸무게 35kg ‘앙상한 몸매’ 충격
-
설리, 침대키스 사진 공개 ‘점점 높아지는 수위..어디까지?’
-
대륙도 놀란 클라라의 볼륨감 ‘엄청나’
-
걸그룹 멤버, 과거 성인영화 출연 ‘주연배우로 활약’ 누군가 보니
-
‘나는 창녀다’ 의상 입은 아이돌, PD의 배려?
-
카일리 제너, ‘역대급 하의실종’ 속옷도 안 입고 망사만? 경악 패션
-
한예슬, 전주 등장 ‘스쿨룩인데 섹시해..’ 행사장 초토화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