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김영철, 5중 추돌사고 “새끼손가락 골절” 현장 보니 ‘처참하게 찌그러진 차량’
이보희 기자
수정 2015-11-02 22:45
입력 2015-11-02 22:23
‘진짜 사나이 김영철’
개그맨 김영철이 교통사고를 당해 손가락 골절상을 입었다.
2일 오전 6시4분쯤 경북 경주시 강동면 다산리 포항 방향 대구-포항 고속도로에서 5중 추돌사고가 발생했다.
경찰은 카니발 승용차(운전자 이모·24)가 앞서 가던 2.5t 화물차(운전자 전모·60)를 들이받은 뒤 뒤따르던 승합차 3대가 화물차를 받는 등 잇따라 추돌했다고 밝혔다.
이 사고현장에는 MBC 예능프로그램 ‘진짜사나이’ 촬영팀 차량 2대도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카니발 승용차에는 MBC 예능프로그램 ‘진짜사나이’ 출연자인 방송인 김영철이, 또다른 승합차량 1대에는 방송촬영팀이 각각 나눠 타고 있었다고 경찰은 전했다. 이들은 ‘진짜사나이’ 촬영을 위해 포항으로 가던 길이었다.
이 사고로 김영철은 손가락 골절상을 입었고, 운전자와 승객 20여명이 크고 작은 부상으로 병원에 이송됐다.
경찰 관계자는 “김영철은 손가락 골절상을 입었고 다른 촬영팀 차량 운전자와 탑승자는 가벼운 통증을 호소하고 있다”면서 “현재 다른 차에 탄 부상자 상황도 파악하고 있다”고 말했다.
경찰은 운전자와 승객들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원인을 조사중이다.
한편 이 사고로 김영철은 이번 해병대편에서 잠정 하차한 상태다.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날 한 매체를 통해 “새끼손가락 골절로 깁스를 했다. 현장에서 살펴 본 제작진의 판단하에 이번 촬영에는 참여하지 못할 것 같다”며 해병대편 잠정 하차를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김영철이 예상치 못한 사고로 촬영에 참여하지 못하게 돼 무척 아쉬워하고 있다”고 덧붙여 안타까움을 더했다.
사진=서울신문DB
연예팀 seoulen@seoul.co.kr
관련기사
-
정글의 법칙 설현, 바다에서 모닝 샤워..물속에서도 환상 몸매 ‘남심 올킬’
-
카일리 제너, ‘역대급 하의실종’ 속옷도 안 입고 망사만? 경악 패션
-
아이유, 팬이 던진 물병에 얼굴 가격당해 ‘충격’
-
김우빈 수지, SNS 유출사진 보니 ‘무릎 베고 달달 분위기’ 신민아-이민호 질투?
-
‘나는 창녀다’ 의상 입은 아이돌, PD의 배려?
-
티파니, 물에 젖은 티셔츠에 가슴 주요부위 그대로 노출 ‘경악’
-
빅토리아시크릿 모델, 티팬티 입은 채 엎드렸다가 은밀부위 노출 ‘경악’
-
설현 초아, 인터넷 생방송 중 ‘역대급’ 노출사고..남성팬 가슴 철렁
-
디자이너 마크 제이콥스, 실수로 ‘성기노출’ 사진 올려..
-
“아빠..뭘~봐요...젖 먹는 데...”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