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늘 결혼, 1살 연하남과 내년 3월 결혼 ‘예비신랑 누구?’ [전문]
이보희 기자
수정 2015-10-23 17:28
입력 2015-10-23 16:52
소속사 SM C&C는 23일 김하늘이 내년 3월 19일 남자 친구와 백년가약을 맺고 부부로 새출발한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김하늘은 1살 연하의 일반인 사업가와 1년 간의 진지한 만남 끝에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을 결정했다. 두 사람은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치고 결혼식을 결정했다.
김하늘과 내년 결혼하는 예비신랑은 말끔한 외모에 재력을 겸비한 ‘엄친아’로 자상한 성격을 지녔다. 그는 김하늘의 스케줄에 맞춰 데이트를 즐기며 그와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측은 결혼 소식에 이어 김하늘의 현재 근황을 전하며 “김하늘과 예비신랑은 결혼식장과 제반사항 등 세부적 일정을 논의하며 행복한 고민을 거듭하고 있다”고 덧붙이며 축복과 따뜻한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김하늘은 1996년 의류브랜드 ‘스톰’의 전속모델로 데뷔해 배우로 변신했다. 지난 2012년 드라마 ‘신사의 품격’으로 작품 활동을 펼쳤으며,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와 ‘여교사’ 개봉을 준비하고 있다.
이하 SM C&C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김하늘 소속사 SM C&C입니다.
항상 김하늘씨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리며, 오늘 김하늘씨와 관련된 기쁜 소식 한가지를 전해 드리려 합니다.
오는 2016년 3월 19일 따뜻한 봄날 김하늘씨가 사랑하는 사람과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예비 신랑은 1살 연하의 사업가로, 약 1년 여 간의 진지한 만남 끝에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을 약속하게 되었습니다.
최근 두 사람은 양가의 축복 속에 상견례를 마치고 결혼식 일자를 정했습니다. 이에 식장이나 제반 사항들은 김하늘씨와 예비 신랑이 함께 즐거운 마음으로 행복한 고민을 거듭하며 고심하고 있습니다.
이제 배우로서의 삶과 더불어 평생을 함께 하게 될 동반자를 얻게 된 김하늘씨에게 많은 축하와 따뜻한 관심 부탁 드리겠습니다. 앞으로 많은 분들의 축복과 사랑에 보답해 배우로서, 또 한 가정의 아내로서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하늘 결혼, 김하늘 결혼, 김하늘 결혼, 김하늘 결혼, 김하늘 결혼
사진 = 서울신문DB (김하늘 결혼)
관련기사
-
[헐!리우드] ‘미스 엉덩이’ 수지 코르테즈, 해변에서 훌러덩? ‘경악’
-
한예슬, 전주 등장 ‘스쿨룩인데 섹시해..’ 행사장 초토화
-
카일리 제너, ‘역대급 하의실종’ 속옷도 안 입고 망사만? 경악 패션
-
‘잘 봐요 뒤태..’ 엉덩이 미녀 콘테스트인가? 앞모습 보니
-
‘모델 동생 질투’ 흉기로 140회 찔러 살해
-
‘톱 미모’ 걸그룹 멤버, 성인영화 데뷔 ‘충격’
-
마크 제이콥스, 성기노출 ‘실수야?’
-
남자들이 좋아하는 데일리룩, 뭐기에?
-
아이유, 팬이 던진 물병에 얼굴 가격당해 ‘충격’
-
설현, 과감한 가슴 노출 ‘파여도 너무 파였네..’ 볼륨 몸매 깜짝
-
마일리 사이러스, 또 사고쳤다 ”완전 나체 화보” 경악
-
‘나는 창녀다’ 의상 입은 아이돌, PD의 배려?
-
세계최고 ‘48cm 대물남’, 알고보니 모태솔로
-
티파니, 물에 젖은 티셔츠에 가슴 주요부위 그대로 노출 ‘경악’
-
설현 초아, 인터넷 생방송 중 ‘역대급’ 노출사고..남성팬 가슴 철렁
-
마크 제이콥스, 실수로 ‘성기노출’ 사진 올려..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