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김희정, 꼭지 모습 어디로? “취미는 바이크…200km/h 이상 밟는다” 반전
이보희 기자
수정 2015-10-16 00:12
입력 2015-10-16 00:07
라디오스타 김희정, 꼭지 모습은 어디로? “취미는 바이크…200km/h 이상 밟는다” 반전매력
‘라디오스타 김희정’
배우 김희정이 취미가 바이크라고 밝히며 남다른 바이크 사랑을 드러냈다.
14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왕실특집’으로 꾸며져 디자이너 황재근, 걸그룹 에프엑스 빅토리아, 배우 이민호, 김희정 등이 출연해 예능감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MC 규현은 김희정에게 “유학파 출신이냐?”고 물었다. 이에 김희정은 “제가 운동을 좋아하다보니까 피부도 좀 까매서 그런 소리를 많이 듣고 있다. 운동을 좋아할 뿐이다”라고 답했다.
이어 김희정은 “취미로 바이크를 탄다. 김상중 선배와 방송 프로그램을 하면서, 바이크를 배웠다”며 “1000cc도 타고 서킷에서 200km/h 이상 밟기도 한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 김희정은 “두발 바이크를 구입하고 싶은데, 회사에서 반대해서 세발 바이크를 타고 있다”며 안타까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에 윤종신은 “멋지다. 그래서 유학파 느낌이 나는 것 같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김희정은 “또 걸스힙합이 취미라서 크루 안에 소속돼 대회도 나간다”며 직접 춤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캡처(라디오스타 김희정)
연예팀 seoulen@seoul.co.kr
관련기사
-
폰 사면 ‘설현’ 준다? 심장에 불 지르는 몸매
-
아이유, 팬이 던진 물병에 얼굴 가격당해 ‘충격’
-
남자들이 좋아하는 데일리룩, 뭐기에?
-
마일리 사이러스, 또 사고쳤다 ”완전 나체 화보” 경악
-
김우빈 수지, SNS 유출사진 보니 ‘무릎 베고 달달 분위기’ 신민아-이민호 질투?
-
설현, 과감한 가슴 노출 ‘파여도 너무 파였네..’ 볼륨 몸매 깜짝
-
설리, 엉덩뼈 드러내고 도발 포즈..’뽀얀 속살’ 롤리타 콤플렉스 자극?
-
“아~빠! 뭐~해! 엄마 젖먹는거 처음 봐..”
-
티파니, 물에 젖은 티셔츠에 가슴 주요부위 그대로 노출 ‘경악’
-
마일리 사이러스, ‘적나라한 가슴노출’ 젖꼭지 가리개만 한 채 파티에서...
-
디자이너 마크 제이콥스, 실수로 ‘성기노출’ 사진 올려..
에디터 추천 인기 기사
많이 본 뉴스